기아자동차가 연식 변경으로 상품성을 강화해 'The 2022 레이'의 출시로 경차의 선두를 굳힙니다. The 2022 레이는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하여, 안전벨트 착용 여부까지 확인해 주는 시트 벨트 리마인더를 전좌석에 기본화하고 가격 인상 폭을 낮추어 상품 경쟁력을 더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가장 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에 기존에는 선택 사양이었던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보행자),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의 지능형 주행 안전기술을 묶은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를 기본으로 탑재하면서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높였습니다.
게다가 4.2인치 칼라 TFT LCD 클러스터,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러기지 네트, 뒷좌석 하단 수납공간 등의 다양한 편의 사양과 함께 디자인 요소까지 기본 적용하였어요. 레이 밴의 경우에는 기존에 선택 사양으로 운영했던 동승석 에어백을 전 트림에 기본으로 탑재하여 안전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기아는 요즘 트렌드인 차박을 반영하여 캠핑, 차박용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지난 7월 기아 멤버스 온라인 포인트몰 '카 앤 라이프 몰'에서 판매하기도 했어요. 이 커스터마이징 상품에는 캠핑 의자부터 테이블, 수납가방을 비롯하여 레이 전용 멀티 커튼, 에어매트 등으로 구성됩니다.
The 2022 레이는 기존의 사양에 더해 상품성을 강화하면서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여 그 매력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The 2022 레이의 판매 가격은 승용 스탠더드가 1355만 원, 프레스티지가 1475만 원, 시그니처 1580만 원, 밴은 스탠더드 1275만 원, 프레스티지 1315만 원, 프레스티지 스페셜 1360만 원입니다.
레이는 개성 있는 디자인에 훌륭한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특히 올해엔 지난 6월까지 1만 8518대가 판매되어 경차시장의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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